무항생제치킨 치킨더홈
무항생제 치킨 치킨더홈
평소에 치킨을 무지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번은 꼭 치킨을 시켜먹곤 했어요.
그런데 저에게 아토피증상이 나타나면서 치킨을 비롯한 각종 배달음식과 인스턴트음식등 아토피에 좋지 않다는 음식을 다 피하면서 치킨과도 작별인사를 하게 되었어요.
한동안 치킨을 멀리 했는데 알레르기검사에서 별 반응이 나오지 않아서 조금씩 치킨에 입을 대기 시작했답니다.
아토피의 대표 증상이 가려움증인데 치킨을 먹고 가려움증이 심할까봐 전전긍긍하면서 먹었죠. ㅎㅎ
그러다가 전단지를 보고 무항생제치킨인 치킨더홈을 알게 되었어요.
치킨더홈의 치킨은 항생제를 먹이지 않고 키운 닭으로 만든 무항생제 치킨이었어요.
하림에서 나온 무항생제 치킨 브랜드인 자연실록으로 만든 치킨만 판매한다고 해요~
치킨더홈에서 주문하면 이렇게 입체적인 박스에 담아줘요~
치킨더홈에 메뉴가 많은데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어서 마늘치킨하고 고추핫치킨으로 반반 주문했어요.
마늘치킨은 17000원이고 고추핫치킨은 18000원인데 반반으로 주문하니 19000원이라고 하네요. 비싸요~~
전단지에 2000원 할인 쿠폰이 있어서 할인받아서 먹었어요.
치킨더홈의 마늘치킨이에요.
약간 짭짤 달콤한 맛이에요.
마늘치킨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릴 매운 치킨 고추핫치킨이에요.
자칭 치킨전문가로서 여러 브랜드의 매운 치킨을 먹어본 경험을 토대로 맛을 비교해보면 치킨더홈의 고추핫치킨은 맵기만한 치킨이에요.
보기에는 맛있어보이는데 뭐랄까 맛있게 매운게 아니라 매운맛만 강한 그런 치킨이에요.
마늘치킨은 맛있었는데 고추핫치킨은 상대적으로 고기에 짠맛이 좀 덜하고 매운맛만 있어서 그런지 좀 별로였어요.
치킨더홈은 무항생제 치킨이라서 그런지 타 브랜드의 치킨보다 가격이 1000원정도 더 비싼것 같아요.
치킨더홈에서 세번 정도 먹어봤는데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치킨은요
마늘깐풍치킨, 후라이드, 마늘치킨 이렇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 치킨들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마늘깐풍치킨은 떡도 있고 완전 강추에요.